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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생회복을 위해 추진 중인 '민생회복 지원 소비쿠폰'(이하 소비쿠폰) 정책이 현장에선 형평성 논란으로 번지고 있다.
프랜차이즈가맹점과 달리 기업형 슈퍼마켓(SSM)에선 소비쿠폰 사용이 막히면서다.
실제로는 동일하게가맹점형태로 운영되는 소상공인 점포지만.
소상공인 매출거래 플랫폼 데일리페이는 KT 그룹사인 지급결제 전문기업 스마트로와 '스마트로 PG 선정산 제공 및 양사 간 상호협력.
전남 강진군은 7월부터 연 매출액 30억 원 초과 강진사랑상품권가맹점을 재정비해 강진사랑상품권 사용을 제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행정안전부의 '2025년 지역사랑상품권 운영 지침'에 따른 것으로, 전년도 매출정보에 따라 사전예고 및 이의신청 절차를.
지난해 서울시에 등록된 프랜차이즈(가맹사업) 본부와 브랜드(영업표지)가 전년.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실질적인 소비자 혜택은 물론, 수수료 부담이 낮은 공공 배달앱을 활용함으로써가맹점의 수익성 개선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hc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을 즐기며 가족, 친구와.
가맹사업 등록현황'을 발표했다.
사진은 기사의 특정 사실과 무관함.
가맹본부와 브랜드 수는 소폭 감소했지만, 실제 운영되는 가맹사업은.
사진=서울시) 먼저 지난해 서울시에 등록된 가맹본부는 2754개, 브랜드는 4403개로 전년 대비 각각 1.
반면가맹점수는 2023년 말 기준 20만 5164개로 전년 대비 4.
정보공개서상가맹점수는 직전년도 말을 기준으로 하므로 2023.
고물가 시대 소비자 부담 완화와가맹점.
1일 서울시가 발표한 '2024년 가맹사업 등록현황'에 따르면, 서울에 등록.
2%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상품 ‘카드의 정석2’(사진)로 고객 공략에 나서고 있다.
8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 상품은 모든가맹점에서 1.
비슷한 종류 중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인 데다 업종별로 할인되는 카드를 찾아 헤맬 필요가 없어.